본문 바로가기 주 메뉴 바로가기
DAYLI Financial Group

#7. 데일리금융, 국제표준 정보보호 인증 ISO27001 수여식 현장

Oct. 27. 2017
10월 26일, 여의도 데일리금융그룹 본사에서 국제표준 정보보호 인증 ISO27001 수여식이 있었습니다. 데일리의 미디어월은 수여식을 위해 방문하신 두 분의 손님을 환영하는 메시지로 채워졌습니다.

 

▲ 두 분의 손님을 환영하는 데일리금융그룹 미디어월


▲ D라운지 모니터에도 수여식을 위한 환영 메시지가!


▲ 수여식이 진행 될 데일리의 대한민국/인도네시아 회의실

 
ISO27001은 정보보안 분야에서 가장 권위있는 국제표준으로, 정보보안 정책 및 리스크 관리체계 등의 정보보안 경영시스템 요건들과 14개 영역 114개의 표준 통제항목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공인된 심사위원들의 엄격한 심사를 통과해야 인증이 부여되기 때문에, 데일리의 이번 인증은 신뢰할 수 있는 정보보안 경영시스템을 운영 중임을 인정 받으며 데일리에서 제공하는 자산관리 어플 브로콜리(링크)를 이용 중인 고객 신뢰도를 높일 수 있는 계기가 되었다고 할 수 있습니다.

 
▲ D라운지, 그리고 수여식 전 잠깐의 티타임


이번 수여식에는 얀 울레 그레브스타 주한 노르웨이 대사와 안인균 DNV GL 대표가 참석했고, 신승현 데일리금융그룹 대표와 김세준 데일리마켓플레이스 대표, 김우식 데일리마켓플레이스 전략 본부장 등이 함께 했습니다.

식은 김우식 본부장의 인사말과 얀 울레 그레브스타 대사의 축사, 김세준 대표의 답사 순으로 진행되었습니다. 

 

▲ 김우식 데일리마켓플레이스 전략 본부장


▲ 안인균 DNV GL 대표와 얀 울레 그레브스타 주한 노르웨이 대사


▲ 김세준 데일리마켓플레이스 대표


▲ 얀 울레 그레브스타 대사와 신승현 데일리금융 대표

 
김우식 본부장은 인사말을 통해 "현재 브로콜리가 보유한 약 25만 명 고객의 자산현황과 소비행태, 재무상태 변화 등을 파악할 수 있는 매우 높은 가치를 가진 양질의 금융데이터를 적극 보호하기 위해 업계 최고 수준의 보안체계 구축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고 인증 취득 배경을 밝히며, "데일리마켓플레이스의 비전인 고객의 재무구조가 건강해지는 세상을 만들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습니다.

 

▲ 인증식에 참석한 데일리마켓플레이스의 데일리스트들과 함께!

 
“앞으로 그룹 내 전 사업부의 정보보안 경영시스템을 높은 수준으로 운영하고, 고객정보 보호와 보안강화를 최우선으로 한 핀테크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신승현 데일리금융그룹 대표의 설명처럼, 데일리는 안심하고 핀테크를 누릴 수 있는 환경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자산관리앱 브로콜리 다운 받기
아이폰 / 안드로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