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 메뉴 바로가기
DAYLI Financial Group

#10. 데일리금융그룹 하반기 데일리스트 OJT 현장

Dec. 06. 2017
춥지만 하늘은 맑았던 12월 4일, 데일리금융그룹 본사 대한민국/인도네시아 회의실에서는 하반기부터 데일리에서 함께하게 된 새로운 데일리스트들의 OJT가 진행됐습니다.

2017년의 마지막 신규사원 OJT는 데일리금융그룹과 데일리마켓플레이스, 더루프, 쿼터백, 뉴지스탁 등의 데일리스트들과 함께 화기애애한 분위기에서 이루어졌습니다.

 

▲ 인사팀 박유진 매니저의 회사 안내로 시작하는 OJT



▲ 데일리 생활을 위한 안내 내용에 귀를 쫑긋, 집중해준 신규 데일리스트들!
 

먼저 인사팀의 박유진 매니저의 회사 생활 안내로 OJT가 시작됐습니다. 데일리스트를 위한 복지제도와 규정에 대한 안내와 새로운 데일리스트들의 자기 소개를 통해 데일리와 한층 더 가까워지는 시간을 가질 수 있었습니다.

곧이어 커뮤니케이션팀의 이가은 매니저가 데일리금융그룹의 사업과 비전 등에 대해 소개했습니다. 특히 데일리의 회사, 서비스에 대한 설명을 통해 핀테크 산업 전반에 걸친 이해와 유기적으로 연계된 데일리 가족들의 사업 현황에 대해 알 수 있었습니다.

 

▲ DFG는 일상 속 다양한 핀테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요. 그리고 함께하는 멋진 데일리스트들이 있어요!



▲ 이쯤에서 다시 한 번 살펴보는 "데일리코드"

 
오전 교육 일정이 끝나고 점심식사과 티타임을 가진 후 오후 교육이 시작되었습니다. 오후 교육의 첫 시간은 박하늘 매니저의 데일리 내부 시설 이용 안내로, 사내 카페인 D라운지 이용 방법부터 간식창고(!) 캔틴 이용 방법 등 회사 생활의 편의를 위한 내용들을 알 수 있었습니다.

 

▲ 데일리 리셉션에서 가장 먼저 만날 수 있는 박하늘 매니저가 알려주는 데일리 시설 안내



▲ 인사팀 신주화 팀장의 비즈니스매너 교육 시간

 
마지막 순서는 인사팀 신주화 팀장의 비즈니스매너 교육으로, 다양한 회사와 사람들이 함께하는 데일리에서 함께 일하면서 '매너있는' 데일리스트가 되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아 진행되었습니다.

긴 시간 끝까지 교육에 집중해 준 데일리스트들 덕분에 마지막 교육까지 즐겁게 마무리하며, 데일리에서의 첫 걸음을 함께 시작했습니다. 

 

▲ 교육에 초집중! 새로운 데일리스트들을 환영해요! :D

 
 
데일리에서 새로운 출발을 시작한 새로운 데일리스트들을 환영합니다! 그리고 앞으로 데일리에서 멋진 활약을 보여줄 데일리스트를 기대하며, 응원합니다! :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