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 메뉴 바로가기
DAYLI Financial Group

#12. 데일리스트의 밤, 데일리금융그룹 2017 D-Night 현장

Dec. 27. 2017
한 해를 마무리하는 연말, 데일리금융그룹에도 송년회 시즌이 찾아왔습니다. 데일리스트를 위한, 데일리스트에 의한, 데일리스트의 밤 <2017 D-Night>이 12월 26일 개최됐습니다.

따뜻하고도 즐거운, 풍성하고도 행복한 시간을 보냈던 데일리스트의 밤 현장을 공개합니다!

 

▲ 오시는 길 헤매지 마세요, to 데일리스트


▲ 데일리스트를 기다리고 있는 D-Night 행사장
 
 
특히 이번 <2017 D-Night>에서는 모든 데일리스트가 사전에 준비해야 할 부분이 있었습니다. 
1. 선물 교환 이벤트를 위한 3만원 이하의 선물과 카드 (특별히 경영진은 10만 원까지♥)
2. Red or Gold의 드레스코드
3. '데일리에 궁금한 점'과 '데일리에 바라는 점'을 작성한 쪽지

그리고 모든 데일리스트가 위 3가지 사항을 빠짐없이 지켜주었습니다. (고맙습니다, 데일리스트! 짝짝짝!)

 

▲ 행사 입장을 위한 준비물 검사(?) 시간!



▲ Red or Gold 드레스코드를 완벽하게 소화해준 멋진 데일리스트들!

 

행사장에서 데일리스트들을 기다리는 테이블에는 각 좌석마다 데일리스트의 이름표가 미리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특별히 이름표에 포함되어 있는 각 데일리스트의 닉네임은 행사 분위기를 한층 더 Up시키기도 했습니다.

 



▲ 그리고 이 이름표는 행사가 끝난 후 사무실 각자의 자리로 옮겨집니다

 

<2017 D-Night>의 첫 번째 프로그램은 '데일리스트가 데일리스트에게'로 각자 준비해 온 선물과 카드를 교환하는 시간이었습니다. 그리고 모두를 위한 서프라이즈! 데일리에서 추가로 준비한 선물까지 더해져 풍성하고 훈훈한 시간을 가졌습니다.

 



▲ 데일리스트를 기다리는 풍성한 선물들♥


▲ 그 어느 때보다 밝은 표정의 데일리스트들, 그리고 연차자들을 위한 선물 대리 수령 서비스!

 

두 번째 프로그램으로 경영진과 진솔한 대화를 나눌 수 있는 '미니 비정상대담'이 진행됐습니다. 사전에 데일리스트들이 작성해 준 데일리에 궁금한 점과 바라는 점에 대해 경영진이 대답하는 형태의 미니 토크쇼로, 회사에 대한 내용과 개인에 대해 궁금한 내용까지 다양한 질문이 이어졌습니다.

 


▲ 데일리의 내년 계획이 궁금해요! 대표님의 육아 생활이 궁금해요!


▲ 타운홀 미팅, D-Night, D-Day 자주 해요! 그리고 이것도, 저것도 해주세요!


▲ 신중하게 질문을 선택하는 경영진의 손길.jpg


▲ 궁금한 점, 다 말해드립니다!






▲ 데일리스트의 즐겁고 유익한 미니 비정상회담!

 

맛있는 식사와 풍성한 이야깃거리가 함께한 <2017 D-Night>는 데일리스트 모두의 화이팅으로 마무리되었습니다. 2017년 한 해도 함께 달려와준 데일리스트, 그리고 다가올 2018년 새해에도 함께 달려갈 데일리스트를 응원하며 앞으로도 계속될 데일리의 이야기에 귀기울여 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