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 메뉴 바로가기
DAYLI Financial Group

#20. 싱가폴 Ngee Ann Polytechnic 국제경영학과 학생단 방문

Mar. 16. 2018
봄을 재촉하듯 촉촉히 봄비가 내렸던 어제 3월 16일, 데일리에도 반가운 손님들이 찾아주었습니다. 바로 싱가폴 Ngee Ann Polytechnic의 International Business(국제경영학과) 학생단이었는데요. 

지난 1월, 한국 핀테크 산업에 대해 알고 싶다며 열의(?)를 보여준 학생단의 연락을 통해 데일리는 기쁜 마음으로 Ngee Ann Polytechnic 학생단을 초대하게 됐습니다. 핀테크에 대한 관심으로 두 눈이 반짝반짝했던 Ngee Ann Polytechnic 학생들의 방문 현장을 공개합니다.

 


▲ Ngee Ann Polytechnic 학생들의 방문을 환영한데일리!


학생과 교수님을 포함하여 총 45명의 학생단이 데일리를 방문하여 약 2시간 정도의 회사 방문 프로그램이 진행됐습니다. 먼저 간단한 티타임과 함께 핀테크 산업과 데일리에 대해 설명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 데일리금융그룹 본사 대한민국&인도네시아 회의실에 모인 Ngee Ann Polytechnic 학생들

 
데일리금융그룹 운영본부의 차인환 매니저가 글로벌 및 한국의 핀테크 산업 현황과 데일리금융그룹에 대한 설명을 진행했는데요. 강의가 진행되는 내내 집중하는 학생들의 모습과 강의가 끝난 후 이어지는 질문을 보며 데일리와 핀테크에 대한 학생들의 관심을 실감할 수 있었답니다!

 


▲ 데일리와 핀테크에 대해 설명 중인 차인환 매니저!



▲ 강의에 "집중"하고 있는 학생들


▲ 발표 후에도 이어지는 학생들의 관심과 질문들!
 
 
곧이어 사내 투어가 진행되어 학생들이 직접 데일리 공간 곳곳을 둘러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실제 근무 중인 사무공간과 라운지, 휴게공간 등을 살펴보며, 다양한 사업을 담당하고 있는 각 사에 대해 다시 한 번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 데일리 투어를 떠나요♪


▲ 암호화폐 거래소와 해외 송금 서비스 크로스를 운영하고 있는 코인원을 지나


▲ 젠포트, 젠마켓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뉴지스탁의 공간도 보고


▲ 여기는 브로콜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일리마켓플레이스 공간입니다! (빼꼼)

 
사내 투어 순서까지 마친 후 초대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Ngee Ann Polytechnic에서 데일리에 선물을 전달해주었습니다! 환영하는 마음과 감사의 마음이 서로 전달되는 것 같아 데일리과  Ngee Ann Polytechnic 양측 모두에 뜻깊은 시간으로 보낼 수 있었답니다.

 

▲ 고마워요, Ngee Ann Polytechnic!
 

마지막으로 함께 기념 촬영을 하는 것으로 방문 행사가 마무리 되었습니다. 데일리와 한국 핀테크 산업에 보여준 Ngee Ann Polytechnic 학생들의 관심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국내외 핀테크 산업에 대한 이해와 발전을 위해 데일리는 노력하겠습니다!

데일리와 핀테크가 궁금하신 분들을 위한 데일리의 문은 '활짝' 열려있습니다. 언제든 데일리를 찾아주세요! :-D

 


▲ 반가웠어요 Ngee Ann Polytechnic 학생 여러분! :-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