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 메뉴 바로가기
DAYLI Financial Group

#22. 신규 데일리스트와 대표님의 대화 시간, mini D-time

May. 10. 2018
대표님과 함께 하는 대화 시간, 데일리의 디타임(D-time)이 찾아왔습니다! 

지난 1월 첫 디타임 이후로 오래만에 진행된 이번 디타임은 특별히 신규 데일리스트와 대표님의 대화 시간으로 이루어졌습니다. 이 날 디타임에 함께한 4명의 데일리스트는 한 달 간 느낀 데일리 라이프와 신승현 대표님에게 궁금한 점 등을 자유롭게 이야기하며 서로를 알아가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 오늘은 디타임, 잠깐 커피 한 잔 하면서 이야기해요!
 
 
대표님과의 대화라고 해서 딱딱할 것이라는 생각은 No!

어색하고 서먹할까 했던 우려와는 달리, 금새 화기애애한 분위기로 디타임은 진행됐습니다. 특히 대표님의 사회 초년생 시절의 경험, 그리고 데일리에 대한 생각 등 '선배'로서의 이야기를 들을 수 있어 신규 데일리스트들도 흥미진진하게 대화에 참여할 수 있었답니다.

 

▲ 이번 디타임의 주인공, 신규 데일리스트 여러분입니다! :-D

 
이번 디타임에서 신승현 대표님은 데일리의 조직문화와 데일리스트에 대해 이렇게 설명하기도 했습니다.
 

"자유로움과 도전, 그리고 성장"

 

업무 중 원하는 점이나 개선이 필요한 점에 대해 누구나 편하게 이야기할 수 있는, 자유로운 의사소통이 가능하다는 점과 항상 새로운 것을 도전하고 시도해야 하기 때문에 개인적으로도 회사적으로도 성장의 기회가 많다는 것을 강조한 것인데요. 데일리에서 새로운 시작을 함께하게 된 데일리스트들을 위한 응원과 격려의 마음을 담아 이야기했습니다.

 


▲ 짧지만 굵은, 담백하지만 유익한 디타임!

 

대표가 직접 해주는 회사 이야기, 디타임은 앞으로도 계속 진행됩니다. 그 중에서도 특별히 신규 데일리스트만 초대하는 mini 디타임은 정기적으로 운영될 예정인데요. 데일리스트와의 대화를 항상 기다리고 있는 대표님이 아직 어색하고 서먹한 신규 데일리스트들의 데일리 라이프를 조금 더 따뜻하고 친절하게 맞아 드립니다. :-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