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 메뉴 바로가기
DAYLI Financial Group

#25. 데일리스트가 신나는 날, 데일리금융그룹 야유회 D-fresh Day!

Jun. 05. 2018
여름의 시작을 알리는 6월의 첫 날, 데일리는 화창한 날씨만큼 밝은 미소가 가득한 시간을 보냈습니다. 열심히 일한 데일리스트들이 신나게 놀아보는 날인 "D-fresh Day(디프레쉬 데이)"가 지난 금요일에 열렸기 때문인데요. 

일 할 때 만큼이나 잘 놀고 잘 먹는 데일리스트의 웃음이 끊이지 않았던 디프레쉬 데이 현장을 함께 확인해볼까요? :-)

 


▲ 데일리스트를 위한, 오늘은 D-fresh Day!
 
 
잘 노는 데일리스트를 위한 첫 번째 코스는 바로 볼링펍! 데일리배 볼링대회가 진행됐습니다!

디프레쉬 데이의 시작을 알리는 신승현 대표님의 개회사와 함께 각 팀으로 나뉜 데일리스트들은 1등 경품인 회식비 쟁탈(?)을 위해 최선을 다해 공을 던졌답니다. 

 


▲ 1부 볼링대회의 진행을 맡은 경영지원팀 최동우 매니저!


▲ 우리 데일리 가족들과 함께 하는 시간이 너무 행복합니다! - 신승현 대표님


▲ DFG 볼링대회, 각 팀을 소개합니다!


▲ 또 하나의 관전 뽀인트, 프로 볼링선수 못지 않은 데일리스트의 투구 자세!

 
총 8조의 열띤 접전 끝에 볼링대회는 마무리 되었는데요. 이제 잘 노는 데일리스트에서 잘 먹는 데일리스트가 되기 위해 두 번째 장소로 이동했습니다.

멋진 전망과 맛있는 음식이 기다리고 있는 루프탑 레스토랑에서 식사와 시상식 등으로 이루어진 2부 행사가 진행되며 분위기는 한층 고조되었답니다!

 


▲ D-fresh Day의 두 번째 코스, 이태원 루프탑 레스토랑입니다!


▲ 모두 함께, "데일리~" (찰칵)

 
데일리에서 새롭게 함께하게 되신 임승원 대표님의 건배사를 시작으로, 볼링대회 시상식과 행운권 추첨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이어졌는데요. 그 어떤 때보다 즐거운 시간을 보낸 데일리스트들이었답니다.

 

▲ 2부 행사의 시작, 건배사 중이신 임승원 대표님


▲ 신승현 대표님과 김치원 본부장님의 건배사도 함께!



▲ 다 함께 짠!


▲ 2부 행사의 진행을 맡은 경영지원팀 이예은 매니저!


▲ 행운권 추첨의 당첨자들!


▲ 회식비의 주인공 볼링대회의 1등팀! 그리고 아쉬운 꼴찌팀에게도 응원의 선물을!
 
 
데일리스트 모두 디프레쉬 데이를 통해 한층 더 가까워지고, 스트레스도 해소하는 재충전의 시간을 가졌습니다. 

잘 놀고 잘 먹는, 그리고 열정적으로 일하는 데일리스트의 즐거운 데일리라이프! 데일리스트를 위한 디프레쉬 데이는 곧, 또 찾아옵니다. 멋진 데일리스트들을 항상 응원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