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 메뉴 바로가기
DAYLI Financial Group

#28. 데일리스트를 위한 공간, 더욱 새로워진 D-lounge를 소개합니다!

Jul. 03. 2018

#28. 데일리스트를 위한 공간, 더욱 새로워진 D-lounge를 소개합니다!                                                             

데일리스트를 위해 준비한 데일리의 깜짝 선물, 새로워진 D-lounge(디라운지)가 공개됐습니다. 
더욱 즐겁게 일할 수 있는 데일리라이프를 위해 구석구석 확 바뀐 디라운지의 풍경, 한 번 살펴보실까요? 
 

1. 더 편리한 디라운지

 

▲ 데일리의 이야기를 한 눈에! D-board


▲ 데일리의 주요 뉴스와 굿즈


▲ 매일 업계 동향을 확인할 수 있는 뉴스와 잡지도 있어요


▲ D-board는 이렇게 이용합니다!

 
 
데일리의 이야기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D-board가 새롭게 자리했습니다. 매일의 뉴스와 핀테크 업계 동향을 확인할 수 있는 신문, 잡지 등과 함께 데일리에 대해 보다 깊이 알 수 있는 스토리북과 주요 뉴스 등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에코백과 다이어리, 사원증 등 데일리만의 아이템도 함께 진열되어 있어 데일리스트는 물론 데일리를 방문한 손님들도 함께 볼 수 있답니다. (데일리의 굿즈는 앞으로 더욱 풍성해질 예정이니 기대해주세요!)

 

▲ 용모단정 데일리스트를 위한 전신거울


▲ 데일리스트에 대한 고마움을 담아, THANKS DAYLIst!

 
라운지를 오가며 항상 아름답고 멋진 모습을 유지할 수 있도록, 전신거울도 한쪽에 마련됐습니다. 특히 'THANKS DAYLIst'라는 메시지를 보는 데일리스트 모두 즐거운 하루를 보낼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았답니다. :-D
 

2. 더 맛있는 디라운지



▲ 더 맛있어진 디라운지를 공개합니다

 
디라운지의 가장 큰 변화는 바로 사내 카페입니다. 기존보다 더 풍성한 메뉴와 맛으로 데일리스트의 주린 배(?)를 채워줄 디라운지 카페로 업그레이드됐습니다.

특히 새롭게 디라운지 카페를 담당하게 된 훈남 바리스타 3인방(!)의 손에서 만들어지는 음료는 리뉴얼 첫 날부터 입소문이 나며 하루 종일 문전성시를 이루기도 했답니다. 

 

▲ 이 분들이 바로 화제의 그분들, 디라운지의 훈남 3인방입니다!



▲ 훈남 3인방은 열일 중. 그들의 이야기는 곧 다시 찾아옵니다, 두둥!


▲ 더욱 풍성해진 메뉴 구성


▲ 신선한 제철과일 주스도 준비되어 있어요


▲ 디라운지의 모든 메뉴는 매일 신선한 재료로 만들어집니다



▲ 하루종일 북적북적, 문전성시를 이룬 디라운지의 풍경

 
 
카페 리뉴얼 오픈 기념으로 추억의 뽑기 이벤트가 함께 진행되어 데일리스트는 더욱 즐거운 시간을 보냈는데요. 또한 카페 옆에 새롭게 자리한 사다리게임은 흥미진진하고 긴장감 넘치는 티타임을 만들어 주기도 했습니다. (앞으로 데일리스트 여러분의 많은 이용 부탁드려요! :-D)

 

▲ 데일리스트를 디라운지로 부르는 소리, 추억의 뽑기!





▲ 너도 나도 신중하게 뽑기 중


▲ 행운의 주인공들! 디라운지에서 사용 가능한 음료교환권 당첨!


▲ 긴장감 백배, 사다리게임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 그 어느 때보다 심각한 사다리타기

 
 
보다 편리하고, 맛있어진 디라운지의 풍경과 데일리스트의 데일리라이프, 잘 보셨나요? 

더 멋진 데일리스트와 더 좋은 데일리라이프 이야기는 앞으로도 계속됩니다. 항상 새로움이 가득한 데일리 스토리, 기다려주세요! :-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