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 메뉴 바로가기
DAYLI Financial Group

[뉴지스탁] 뉴지스탁, 하이브리드형 로보어드바이저 ‘로보포트’ 서비스 오픈

Jul. 17. 2018

 


[2018-07-17] 로보어드바이저 플랫폼 기업인 뉴지스탁(공동대표: 문홍집, 문경록)이 신규 서비스인 ‘로보포트’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로보포트는 투자 알고리즘과 투자 전문인력의 노하우가 결합된 하이브리드형 로보어드바이저로, 투자전략(공격형/중립형/안정형) 포트폴리오에 맞게 종목의 매매 타이밍을 알려준다. 뉴지스탁의 대표 서비스인 젠포트에서 만들어진 4만여 개의 알고리즘 중 현재 시장에 최적화된 종목을 선별하고 투자 전문인력이 최적의 매매 타이밍을 선정하여 알려준다.

뉴지스탁은 국내 최대 핀테크 기업인 데일리금융그룹의 계열사로, 국내 최초 HTS인 대신증권 CYBOS를 개발했던 인력들과 금융공학, 컨설팅, 마케팅 전문가, KBS 아나운서 출신의 미디어 전문가 등이 모여 개인투자자에게 최적화된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그리고 그 기술력을 인정받아 다수의 해외 언론으로부터 ‘대한민국 10대 핀테크 기업’으로 선정된 바 있으며, 국내 10개 선도 증권사와 제휴를 통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로보포트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신규가입 전 고객에게 3일간 무료체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로보포트 홈페이지(www.roboport.co.kr)에서 신청받고 있다.